티스토리 초대장 안내

2012. 12. 24. 01:12

 

 

티스토리에서는 매월 활동성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한 뒤, 현재 보유 중인 초대장 수를 고려하여 매월 20일 쯤 각 블로그에 초대장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보유 중인 초대장이 있을 경우, 초대장 배포에 대한 안내 글을 작성하여 수시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싶으신 분들은 초대장 배포 안내 글에 댓글로 아래의 양식에 맞춰 간단하게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초대장 배포는 선착순이 아닌 제가 판단하여 정말로 필요해 보이는 분들께 배포해 드릴 예정입니다.

 

 

초대장 신청 양식

 

이메일 주소 : 본인이 실제 사용하는 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블로그 주소 :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시고, 없다면 안 적으셔도 됩니다.

블로그 주제 : 어떤 주제로 운영할 것인지 간단하게 어필해주세요.

하고 싶은 말 : 따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남겨주시고, 없다면 안 하셔도 됩니다.

 

 

이런 분들께 드려요!

 

- 블로그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이메일 주소가 정상인 분!

- 블로그 운영 목적이 명확하신 분!

 

 

이런 분들께는 안 드려요!

 

- 메일 주소가 비정상인 분!

- 메일 주소를 안 남겨주신 분!

- 블로그 운영 목적이 명확하지 않은 분!

 

 

이런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합니다!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나눠주고 난 후에 다시 회수할 수도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고 일주일 안에 블로그 개설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초대장이 꼭 필요한 게 아니라고 판단하고 다시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필요로 하는 분들께 나눠 드리기 위한 방침이니,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늦어도 일주일 안에 블로그를 개설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 자유로운 스킨 편집

 

티스토리는 HTML/CSS를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제공하는 다양한 스킨 및 스킨 위자드를 통한 편집이 가능하며, 다양한 플러그인도 지원합니다. HTML/CSS에 대한 지식만 있다면 기존 스킨을 편집하는 수준을 넘어 자체적으로 스킨을 제작하고 등록하여 사용할 수도 있으며, 자신이 직접 제작한 스킨을 자유롭게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 트래픽 및 저장 공간 무제한

 

티스토리는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데이터 파일을 용량 걱정없이 무제한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단, 첨부 가능한 개별 파일의 용량은 10MB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독립적인 도메인 지원

 

티스토리에서는 독립적인 도메인을 지원합니다. 기본적으로 블로그 생성시 http://블로그 이름.tistory.com 으로 설정됩니다. 하지만, 독립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DNS가 있다면 자신의 블로그 주소에 본인이 독립적으로 사용하는 DNS 주소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